본문 바로가기

유익한정보. 요리. 좋은상품소개

힙업 만들기~효과좋아요

안녕하세요. 예전에는 오리궁둥이이면 창피하다고 엉덩이를 옷으로 가리곤 했다는데, 지금은  헬스장 가면 엉덩이 만드는데 시간을 많이 투자하는 거 같아요. 제가 아는 방법을 사진 없이 설명을 해드릴까 합니다. ^^ 마법을 부르듯 설명을 해볼게요. 첫 번째: 스커트 자세를 10회씩 3세트를 하세요. 두 번째: 어깨 넓이보다 두배 벌리고 두 손은 허리에 두고 의자 자세를 취하면 됩니다. 세 번째: 여러분 강아지 엉덩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. 포실포실하고 근육이 딱 잡혀있죠. 이번에는 그 자세를 해보는 거조. 서서 강아지 쉬아하는 것처럼 다리를 들어 올려주시면 됩니다. 그러면 엉덩이가 이뻐요. 여기까지는 나이가 있으셔도 상관없고요. 이번 꺼는 나이가 있으시면 무릎에 안 좋을 수 있으니 나는 무릎이 안 좋다 하시면 피해 주시면 됩니다. 어릴 때 벌 받을 때 학교에서 많이 하는 동작인데.  오리걸음도 앞으로 옆으로 할 수 있는 만큼 하시면 됩니다. 토끼뜀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해보세요. 저는 오리랑. 토끼뜀은 안 했어요. 무릎이 ^^  앞에 설명한 거로도 충분합니다. 매일 하셔야 해요. 꾸준히 3개월이면 완성됩니다. 3개월이 지나고 나면 일주일에 두 번 한 달 지나고 나면 한 번씩 하면 유지가 되더라고요. 진짜 되니깐. 해보세요. 다음 블로그에서  또 만나요. 나가실 때 구독 눌러주세요.

 

제가 유튜브 방송도 하거든요 구독부탁드려요